마레크리아슈/게티 이미지
도요타의 라인업에는 바위 투성이의 길을 달리거나 모래 사막의 길을 탐험하는 등 오프로드에서의 주행을 상정한 SUV가 다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크롤링 컨트롤이라고 불리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이 모드는 저속하고 험한 지형을 주행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거친 차량 만이이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크루저, 도요타 타코마, 도요타 탄도라, 도요타 4 주자를 포함합니다.
광고
도요타는 멀티 터레인 셀렉트와 크롤링 컨트롤을 모두 갖춘 차량이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 최적의 시스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멀티 터레인에는 진흙과 모래, 느슨한 바위, 바위와 흙, 모글, 바위 설정이 있습니다. 크롤링 컨트롤은 가속기와 브레이크를 제어하여 운전자를 돕고 조향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저속 설정 시 스로틀과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조정하여 수행됩니다. 크롤링 컨트롤에는 가파른 언덕길을 올라가거나 극적으로 내려가는 등 5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다른 설정을 사용하면 시속 15 마일까지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스로틀과 브레이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경우 대용량).
광고
도요타의 크롤링 컨트롤 기능 사용법
토요타의 다음 오프로드 어드벤처를 준비하는 경우 크롤링 컨트롤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더 어려운 길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후에는 잊어 버리는 기능입니다. 즉, 스티어링에 집중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여 트랙션과 컨트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
먼저 차량을 완전히 멈추어야 합니다. 정지하는 동안 브레이크를 밟아 주십시오. 에 넣습니다. 크롤링 컨트롤을 켭니다.
1과 2는 최저 속도이며 다운힐의 바위, 자갈 또는 모글 컨디션용입니다. 업링크 모글에는 2와 3이 최적입니다. 3, 4, 5는 눈, 진흙, 자갈, 모글의 오르막에 사용됩니다.
적절한 모드를 선택하면 브레이크에서 발을 놓으면 차는 자동으로 일정한 저속으로 발진합니다. 극단적인 상황에서는 스티어링에 집중하십시오.
광고